[현장] 뉴이스트 W, "황민현과 각자의 위치에서 잘하자고 응원"

뉴이스트 W가 워너원으로 활동 중인 황민현을 응원했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뉴이스트W 멤버 JR, 아론, 렌, 백호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보이그룹 뉴이스트 유닛 뉴이스트W 새 앨범 ‘W, HERE‘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4인 체제로 첫 시작을 알린 뉴이스트 W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워너원 활동으로 자리를 비운 황민현을 언급하며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JR은 “늘 얘기하는 건 똑같다.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하자고 파이팅 해주고 있다”고 언급하며 “저희들도 만족하는 앨범이고 많은 분들에게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는 앨범이다. 민현이에게도 앨범을 들려줬는데 너무 좋다고 열심히 하라고 말해줬다”고 전했다.

백호는 “각자 위치에서 서로 잘 되가는 모습을 응원하는 위치인 것 같다. 연락을 해도 열심히 해라, 피곤하겠다 힘내라. 각자 서로 응원을 많이 해주고 있는 상태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웨어 유 앳(WHERE YOU AT)’은 현실과 꿈의 경계에서 펼쳐지는 뉴이스트 W의 이야기가 담긴 곡으로, 그들의 음악적 정체성을 드러내는 퓨처 베이스의 문법을 따르면서도 같은 장르에서 만나기 힘든 서사의 힘을 지니고 있는 곡이다.

한편, 뉴이스트 W는 10일 오후 6시 새 앨범 ‘더블유, 히어(W.HERE)’의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