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TRCNG, 오늘(10일) 힙합 댄스곡 'Spectrum'으로 전격 데뷔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오늘(10일) 첫 번째 데뷔앨범 ‘NEW GENERATION(뉴 제너레이션)’의 타이틀곡 ‘Spectrum(스펙트럼)’으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데뷔에 앞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과 티저 이미지로 기대감을 증폭시킨 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신인 보이그룹 TRCNG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스펙트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TRCNG의 데뷔곡 ‘스펙트럼’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통해 열 명의 멤버가 내뿜는 강렬한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TRCNG 멤버들의 카리스마가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와 트랩 비트의 음악이 더해져 눈을 뗄 수 없는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하는 등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TRCNG의 데뷔 첫 미니앨범 ‘뉴 제너레이션’은 빛으로 태어난 10명의 소년들이 모여 TRCNG만의 색으로 세상의 어둠을 밝히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스펙트럼’을 포함해 총 여섯 곡이 담긴 웰메이드 앨범이다.

그 밖에도 TRCNG는 멤버별 데뷔 포토를 시작으로 프로필 이미지, 앨범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처럼 TRCNG는 오늘 정식 데뷔를 통해 십대답지 않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공개하며 K-POP의 블루칩이 될 것을 예고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