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의 밤’ 1차 예고편만으로 압도... 장항준 X 강하늘 X 김무열 시너지 통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천재 스토리텔러 장항준 감독과 충무로 대세 배우 강하늘, 김무열의 역대급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기억의 밤>이 1차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을 강력하게 뒤흔들며 2017년 가장 폭발적인 기대작의 면모를 입증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천재 스토리텔러 장항준 감독의 신작이자, 충무로 대세 배우 강하늘, 김무열이 소름 돋는 연기 시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기억의 밤>이 1차 예고편 최초 공개와 함께 온라인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기억의 밤>은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기억의 밤>의 1차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박 장항준...!! 스토리 탄탄한 영화 기다리고 있었는데 장항준이 가지고 온 듯”(cha****), “헐......쩔어.... 장항준 감독이 직접 썼다던데 그럼 걍 봐야지 뭐.....개기대됨!!!”(안알****) 등 대한민국 대표 스토리텔러 장항준 감독과 “강하늘은 얼굴이 한 천 개쯤 있는 듯”(싫****), “샤프심 나올 때 김무열 눈빛 연기 소오름이다”(김****), “임팩트 쩐다. 강하늘 분위기가 다르다. 간만에 영화 한편 땡기고 싶다”(tsgn****), “강하늘, 김무열 미친 연기력ㄷㄷㄷ 어떤 내용일지 진짜 궁금하다”(하***), “강하늘, 김무열 조합이면 말 다했네”(또뎨****) 등 스릴러 장르 역사상 역대급 시너지를 선사할 강하늘, 김무열의 소름 돋는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이거 진짜 숨 안 쉬고 봤다”(이****), “예고편이 참 심장 쫀득하게 만든다”(압규****), “예고편만 보고도 당장 영화 보고 싶다”(manc****), “영상미 대박”(유****), “예고편 긴장감 대박....”(마르코*****), “미쳤다. 미친 듯 보고 싶다”(박****), “포스터도 엄청 강렬했는데, 예고편은 더 난리 나네...”(사슴밤비), “목소리, 눈빛, BGM, 긴장, 소름!!”(kh2o****) 등 이제껏 본 적 없는 강렬한 비주얼과 세련된 영상미의 예고편에 대한 감탄을 자아냈다.

1차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온라인을 뒤흔든 열광적인 반응으로 2017년 가장 폭발적인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는 영화 <기억의 밤>은 오는 11월 말 개봉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