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UNIT)’이 어제(16일) 참가자들의 순간을 슬로우모션으로 포착한 슈퍼슬로우 티저 영상을 포털사이트와 더 유닛 SNS 페이지에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마이턴(My Turn)‘ 뮤직비디오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참가자들의 얼굴과 개인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슈퍼슬로우 티저는 참가자들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는 시 구와 소품과 함께 참가자들의 다양한 표정이 담긴 영상은 이들을 다시 한 번 바라보게 만들고 있다. 자신의 재능을 제대로 보여줄 기회가 없었던 이들이 ‘더 유닛’을 통해 진가를 발휘하고 꿈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를 소망하는 진심과 숨은 보석들의 끼를 알아볼 수 있다고.
앞으로도 슈퍼슬로우 티저를 통해 용기 있는 도전에 나선 참가자들이 순차 공개될 예정으로 응원 열기와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더 유닛’은 연예계 데뷔 경력이 있고 무대 위에서 꿈을 펼치고자 하는 이들의 무궁무진한 재능과 잠재력을 발굴해 최강 아이돌 어벤져스를 만드는 프로그램. 최종적으로 시청자들에게 선택받은 남자팀 9명, 여자팀 9명이 각각 유닛 그룹으로 활동한다.
방송 전 뮤직비디오와 미션 곡을 공개하는 이례적인 행보로 벌써부터 뜨겁게 타오르고 있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오는 10월 28일(토)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