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휩쓸고, 지금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21세기 메가 히트 콘텐츠 ‘포켓몬스터’ 극장판의 탄생 20주년을 기념한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가 올겨울, 12월 관객들과 가슴 벅찬 만남을 갖는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이 특별한 것은 앞서 언급했던 “극장판 포켓몬스터 20주년 기념작”이라는 점으로, 이를 입증하듯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 또한 남다른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이 모든 여정의 시작, 지우와 피카츄의 잊을 수 없는 첫 만남과 첫 모험, 그리고 함께 전설의 포켓몬을 만나자는 약속을 그린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에 대한 호기심은 물론, 기대감까지 더욱 높게 끌어올린다.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팬이라면 잊지 못할 지우와 피카츄의 첫 만남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초반부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지우와 피카츄의 만남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 그리고 이러한 여정과 시련을 통해 이 둘이 “진정한 파트너”로 거듭날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피카츄는 물론 첫 여정을 통해 만나는 친구들, 포켓몬, 그리고 환상의 포켓몬 마샤도와 전설의 포켓몬 칠색조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롭고 짜릿한 모험을 예고하고 있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는 어렸을 적 포켓몬스터를 접했던 관객들에게는 추억을, 어린이 관객들에게는 즐거움을, 포켓몬 마니아들에게는 벅찬 흥분을 선사할 최고의 작품으로 우뚝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20주년 기념작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는 오는 12월 국내 극장가를 찾아온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