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 INVIT.B 청첩장 파티 이벤트 진행



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는 창사 18주년을 기념하여 업계 최초로 INVIT.B 청첩장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젊은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규모를 줄인 이벤트 스몰웨딩이 유행하고 있다.

이벤트 스몰웨딩은 한정된 예산에서 결혼에 필요한 모든 준비 진행을 직접하게 되는데, 예식진행을 처음 접하다 보니 정작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주는 하객을 꼼꼼하게 챙기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보자기카드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두 사람의 시작을 알리는 청첩장 모임을 통해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와 그 자리를 빛내주는 가장 중요한 사람들인 하객을 위하여 가을밤 잊지 못할 특별한 청첩장 파티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설명했다.

오는 2017년 10월 25일 이태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총 3개의 stage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보자기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월~12월 예식을 앞둔 많은 신랑신부들의 가을 밤 멋지고 특별한 청첩장 파티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마케팅팀 신윤희과장은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토대로 보자기카드에서 진행하는 INVIT.B 청첩장 파티는 앞으로 매년 분기별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자기카드에서는 최대 10종의 청첩장 샘플패키지를 무료 신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자기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