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메디펀드
주식회사 하늘숲메디컬그룹(대표 전철)이 프라이빗 라이프케어 브랜드 CL143 오픈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하늘숲메디컬그룹은 올인원 진료 인프라와 다양한 메디컬 경영지원 서비스를 선보이는 기업이다. 독자적인 병원 경영지원 모델을 통해 성공적인 개원을 돕고, 차별화된 경영전략을 내세우는 메디컬 컨설팅 브랜드 SKYSOOP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병원 개원 컨설팅 브랜드 SKYSOOP을 비롯해 메디컬 부동산 투자 및 자산운용 플랫폼 브랜드 메디펀드를 경영하며 프리미엄 메디컬그룹으로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하늘숲메디컬그룹이 이번에 사업영역을 확장한 CL143은 1:1 메디컬 서비스와 뷰티 멤버십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센터다. 7성 호텔급 메디 스파, 피부관리실, 프리미엄 건강검진, 호텔식 사우나, 1:1 휘트니스, VIP라운지, 웰빙형 푸드바, 뷰티룸 등을 CL143 안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CL143 청담은 강남 최대 규모의 메디에이징센터로서 상위 1% VIP만이 누릴 수 있는 의료, 뷰티서비스를 전면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건강하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필요로 하는 VIP들과 그루밍족의 눈길을 끄는 중이다.
CL143은 단순 스킨케어에 그치지 않고 주치의 개념을 도입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개인 맞춤 솔루션 4단계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건강검진을 통해 회원의 몸 상태를 정확히 진단한 후 이를 토대로 체질별 뷰티 프로그램, 스파,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컨설팅이 이뤄진다.
또한 퍼스널 트레이너가 함께하는 피트니스 서비스까지 진행돼 토탈 케어를 경험하게 된다. 기존에 분리됐던 뷰티와 의료 서비스를 접목함으로써 보다 확실하고 개인에게 최적화된 케어가 가능하다.
CL143은 서울 청담을 시작으로 부산, 제주, 창원, 천안, 동탄, 미사, 세종, 마곡 등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 CL143의 프리미엄 토탈 케어를 전국 각지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하늘숲메디컬그룹 관계자는 “CL143청담은 프라이버시가 중요한 상류층 회원을 위해 철저한 회원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다양한 지점 오픈을 준비 중이다”라며 “메디컬에 특화된 당사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그동안 만나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헬스뷰티케어를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