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THE CJ CUP서 비비고 인기’

CJ제일제당(097950), ‘THE CJ CUP서 비비고 인기’" border=0>
CJ제일제당은 국내 최초 PGA 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에서 ‘비비고’를 앞세워 한식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CJ제일제당은 19일부터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고 있는 THE CJ CUP 대회에서 ‘비비고’ 및 한식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갤러리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비비고 만두, 떡갈비, 김치 등 주요 제품을 통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골프장 코스를 따라가면 ‘비비고’가 준비한 다양한 한식을 맛볼 수 있는 ‘비비고 Tasty Road’를 선보였다. 갤러리들의 이동 동선을 고려해 골프 코스 안과 밖으로 나눠 준비했다. 골프 코스를 따라 총 5개의 ‘비비고 컨세션 부스’를 설치하고, 코스 밖에는 ‘비비고존’을 마련했다.

‘비비고 컨세션 부스’에서는 각 2개씩 총 10개의 메뉴를 선보였다. ‘비비고 존’에서는 도시락을 판매했다. ‘비비고’ 주요 제품과 제주산 식재료를 접목한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을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비비고 Tasty Road’는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판매될 정도로 갤러리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며 “한국인 갤러리들은 물론 외국인 갤러리들에게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남은 대회기간 동안 ‘비비고’ 는 물론 한식 알리기에 더욱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