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혼타코리아, 모터사이클 누적판매량 10만대 돌파



지난 19일 혼다코리아 인천 딜러점에서 미우라 신스케(왼쪽) 혼다코리아 상무가 10만번째 고객인 빈중신씨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의 모터사이클 누적 판매가 10만대를 넘어셨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19일 인천 딜러점에서 혼다 모터사이클 10만대 차량 출고 고객에게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혼다의 10만 번 째 모터사이클 고객은 빈중신(59)씨로 혼다 골드윙을 구입했다. 혼다코리아는 10만대 돌파를 기념해 빈 씨에게 50인티 LED TV를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혼다코리아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스쿠터, 트랙커 모델부터 네이키드, 스포츠, 크루저, 투어러 모델까지 다양한 모터사이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02년 모터사이클 사업을 시작한 이후 2006년 10월에는 누적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2014년 7월에 누적 판매 5만대를 돌파한 이후부터는 매년 1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모터사이클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기록한 것은 수입브랜드 중 혼다코리아가 처음이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모든 임직원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 누적 판매 10만대라는 훌륭한 성과를 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혼다코리아는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민규기자 cmk2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