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첫 무대화를 앞두고 있는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일본의 유명 작가 야마다 무네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주고 사랑 받기를 원했던 마츠코라는 여인의 기구한 삶을 매력적인 캐릭터와 특유의 스토리로 표현해내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뮤지컬 ‘명동로망스’, ‘파리넬리’ 등을 통해 매 공연 탄탄한 연출력을 선보였던 김민정 연출과 뮤지컬 ‘빨래’, ‘더맨인더홀’ 등에서 관객들을 사로잡는 음악을 들려줬던 민찬홍 작곡을 비롯하여 김윤형 음악감독, 정도영 안무가, 박동우 무대 디자이너 등 국내 뮤지컬계의 대표 창작진이 의기투합하였고, 박혜나, 아이비, 강정우, 강동호, 전성우, 김찬호, 정원영, 정욱진 등 실력파 배우들이 합류하여 작품에 힘을 더해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공연을 기다려온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5회차의 프리뷰 기간 동안에는 유료 관람자를 대상으로 발급되는 리워드 혜택 ‘스트로베리봉봉 카드’의 도장을 더블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본 공연이 시작되는 일주일 간은 공연의 마지막 순간을 간직할 수 있는 커튼콜 촬영이 허용되는 ‘커튼콜 위크’도 진행한다.
11월 수능시즌을 맞아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소지자들에게는 11월 16일부터 4일간 파격적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원작소설과 영화를 인생작이라 말하는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마니아들을 위한 원작소설, DVD 소지자 20% 할인혜택도 있다.
사랑에 서툴지만 치열한 인생을 살았던 마츠코의 삶을 그린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오는 10월 27일부터 2018년 1월 7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