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천지X여자친구 은하, '왼손 오른손' 비하인드 에피소드 공개

그룹 틴탑 천지와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듀엣송 ‘왼손 오른손’의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사진=틴탑 공식 인스타그램
24일 오전, 틴탑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천지와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 아트필름의 비하인드 사진과 에피소드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지와 은하는 밑을 내려다 보며 음료를 마시고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같은 곳을 응시하는 등 커플 포즈를 취하고 있으나 어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사진 밑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어색하면 어떡하냐고 물어본 감독의 질문에 두 사람이 동시에 “우린 어색한 연기하는 거에요!”라고 대답했다는 에피소드가 공개돼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팬들은 “귀엽다”, “어색한 연기 너무 잘한다”, “메소드 연기다”, “왼손 오른손 더 기대된다” 등 천지와 은하가 선보일 데이트송 ‘왼손 오른손’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틴탑 내 보컬 멤버인 천지는 이번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 활동을 통해 틴탑이 아닌 솔로로 첫 행보를 보여 향후 솔로로 보여줄 음악적 색깔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여성 보컬리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여자친구 은하와 함께 보여줄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이고 있다.

한편, 틴탑 천지와 여자친구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은 오는 26일에 발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