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건국대 문화·인문학과정 수강생 모집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이 문화·인문학 과정을 오는 11월29일 개강한다.

이번에 처음 개강하는 문화·인문학 과정은 명사들을 초빙해 고품격 강좌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로 유명한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씨가 팝과 재즈를, 풍수지리학자 김두규 교수가 ‘한국문화 속의 풍수지리’를 강의한다. 이밖에 ‘차마고도 1000일의 기록’을 제작한 박종우 PD가 다큐멘터리의 전반에 관해 설명하고 김정일 SBS아나운서 부장이 ‘언어문화와 대중스피치’의 요령을 지도한다. 현장학습으로 뮤지컬 감상이 포함돼 있으며 감상이 끝난 후 뮤지컬전문가 원종원 순천향대 교수의 강의가 이어진다. 강의는 내년 2월7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7시 광진구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강의실에서 12차례 진행하며 수강료는 79만원이다. 수강신청은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홈페이지(http://edulife.konkuk.ac.kr)에서 하면 된다. 1800-2521

파라다이스시티 핼러윈 축제


파라다이스시티는 28일 ‘핼러윈 매스커레이드 인 파라다이스’를 행사를 개최한다. 이국적인 가면무도회 콘셉트로 꾸며지는 이번 파티는 오후9시부터 다음날 새벽3시까지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 진행된다. 국내 정상급 DJ들과 재즈 밴드의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의 입장권은 1인당 5만원이다.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멤버십’ 고객이라면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하나투어 티마크그랜드호텔 홍보대사에 오승환

하나투어가 자회사 티마크그랜드호텔의 홍보대사로 메이저리거 오승환 선수를 위촉했다.

오승환 선수는 한국과 일본에 이어 지난해부터는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서 활약하며 프로 통산 396세이브를 올렸다. 한국과 미국, 일본 3개국 역대 첫 20세이브를 기록한 한국 최고의 마무리투수다. 오승환 선수는 1년간 티마크그랜드호텔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