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뷰티, 부츠 코엑스점 입점

루센트 라이트 쿠션 등 판매
내달 1일 부츠 명동점도 오픈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루센트 라이트 쿠션.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뷰티


국내 최초 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27일 H&B 스토어 부츠(Boots) 코엑스 점에 공식 입점한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26일 이번 부츠(Boots) 코엑스점을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해 메이크업 제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H&B 스토어 부츠(Boots) 코엑스점 입점은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제품력을 더 가깝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새롭게 입점하는 부츠는 1849년 영국에서 시작한 세계 최대 규모의 H&B숍이다. 180여 년 역사의 월그린 부츠 얼라이언스 (Walgreen Boots AllianceㆍWBA)가 엄선한 전 세계 뷰티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부츠점에서 대표 베스트 셀러이자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품인 ‘루센트 라이트 쿠션’과 ‘펄 펙션 에센셜 팩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루센트 라이트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화사하고 빛나는 무결점 피부로 완성하는 다이아몬드 광채 쿠션”이라며 “미세 입자의 주얼 성분 추출물이 빛의 굴절도와 반사율을 높여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피부로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 “펄 펙션 에센셜 팩트는 진주의 신비롭고 영롱한 빛이 촉촉하게 밀착돼 수분감 넘치는 매끈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파운데이션 팩트”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27일 입점하는 부츠(Boots) 코엑스 점에 이어 내달 1일 부츠(Boots) 명동점을 오픈한다. /박해욱기자 spook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