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JB-잭슨, 오늘(27일) '더 패키지' OST 발매 '잭슨 랩 작사 참여'

그룹 갓세븐(GOT7)의 JB와 잭슨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U&I’가 발매된다.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JTBC의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네번째 OST ‘U&I’가 오늘 27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과 따듯한 이야기를 담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네번째 OST ‘U&I’가 오늘 27일 발매된다. 갓세븐의 멤버 JB와 잭슨이 유닛으로 발표하는 첫 OST인 이번 곡은 남녀의 연애 초반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사랑하는 연인의 모든 것이 예쁘고 사랑스러워 보이는 달달한 마음을 남성의 시각에서 표현했다. ‘U&I’는 Urban R&B 장르로 세련된 기타 리프와 묵직한 드럼 비트 위에 흐르는 멜로디가 부드러운 남자의 느낌을 더하고 있다.

또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중 EXO의 첸과 펀치가 부른 ‘Everytime’, 갓세븐의 ‘Fly’, ‘하드캐리’, ‘Never Ever’ 등을 작곡한 스타작곡가 ‘earattack’이 작곡 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갓세븐의 잭슨이 직접 랩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룹 갓세븐은 지난 2014년 ‘Got it?’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이어 각종 공연과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했으며, 지난 10일 미니앨범 ‘7 for 7’을 발매하며 7개월만에 컴백했다. 또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U&I’를 통해 OST를 발매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JTBC의 드라마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한편, 그룹 갓세븐(GOT7)의 JB와 잭슨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U&I’가 발매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