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와인 '로트캡션', 28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할로윈 행사 후원

전 세계 스파클링 와인 판매량 1위 브랜드인 로트캡션(Rotkappchen)은 오는 28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열리는 할로윈 행사에서 시음 행사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열리는 할로윈 행사 ‘빛나는 할로윈 별밤마켓’에서는 입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와 DJ 브레익손의 공연 등이 열린다. 로트캡션은 행사장에서 할로윈을 주제로 방문 고객에게 인기 제품 3종을 시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소품과 함께 부드럽고 달콤한 망고 풍미의 ‘로트캡션 망고’, 상큼한 라임 향과 달콤함 맛의 ‘로트캡션 라임’, 톡 쏘는 상큼함에 진한 석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로트캡션 석류’가 준비된다.

로트캡션 관계자는 “젊고 트렌디한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빛나는 할로윈 별밤마켓’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로트캡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트캡션은 2016년 기준 전 세계 스파클링 와인 판매 1위(IWSR(국제주류연구소) 집계) 브랜드로, 1856년 독일에서 탄생했다. 유럽시장에서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스파클링 와인으로 손꼽힌다.

/박준호기자 violato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