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005090)가 수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텀블락(Tumblock)’ 죽 보온통을 할인해 판매한다.
삼광글라스는 쌀쌀한 날씨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텀블락 죽 보온통을 전국 본죽 매장에서 11월 말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광글라스의 보온병 브랜드 텀블락의 ‘블락’과 죽 메뉴 이름인 ‘불낙죽’에서 공통적으로 유래한 단어인 ‘불낙(시험에서 떨어지지 않는다)’을 연결해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삼광글라스는 따뜻한 갈색의 다용도 죽 보온통 3,200개를 전국 300개 매장에 제공했다.
본죽 매장에서 죽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정가 2만원 상당의 삼광글라스 텀블락 죽 보온통을 5,000원 할인된 가격인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삼광글라스 텀블락이 입점된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는 텀블락 1,000ml 죽 보온통 구매시 본죽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삼광글라스의 보온병 브랜드 텀블락은 텀블러와 락(Lock)의 합성어로 실내외 어디서나 편리한 텀블러에 잠금 기능을 더해 안전하게 즐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커피와 음료부터 죽, 유아 이유식, 건강식까지 휴대 가능하며, 탁월한 단열 효과가 특징이다. 겉뚜껑과 속마개의 이중 잠금처리로 보냉·보온효과는 물론 내용물이 새는 것도 방지해준다. 스테인리스 소재와 넓은 입구에 더해 분리 가능한 마개로 세척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수능 시험을 앞두고 고생하는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따뜻한 음식으로 건강도 챙기고 수능시험에서도 노력한 만큼의 좋은 결과를 이뤄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