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대학원, 부동산 MBA 2018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6~23일까지 모집



한양대 에리카(ERICA) 융합산업대학원은 2018학년도 전기 부동산 MBA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한양대 부동산MBA 석사과정은 부동산특화 MBA 프로그램으로서 부동산경제, 부동산금융, 부동산투자, 부동산자산관리와 관련된 전문교과과정을 제공한다. 부동산전문 교수진과 경영학전공 교수진들로 구성된 강사진이 부동산산업에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해 국내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학업과 일을 병행할 수 있도록 파트타임 야간 프로그램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정규학기 중에 주중 야간 및 토요 수업으로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6일부터 23일까지이며, 유웨이어플라이 (http://www.uwayapply.com)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한양대 융합산업대학원 홈페이지(http://gsic.hanyang.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무원과 변호사·공인회계사·세무사·법무사·감정평가사·공인중개사·기술사·건축사 기능장 등 자격증 소지자에게는 등록금 감면규정에 따라 장학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진창하 한양대 교수는 “한양대 부동산MBA 프로그램은 부동산에 특화된 명망 높은 교수진과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수준 높은 교과과정, 그리고 한양대 동문들의 사회적 지위와 능력 등 모든 측면에서 부동산산업과 관련된 새로운 교육과 연구를 이끌어 나갈 전문가 교육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고병기기자 staytomorrow@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