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롯데리아까지 접수! “가요계의 핫 아이콘” 곧 컴백? “다니엘 항상 복병이라 생각”

워너원 롯데리아까지 접수! “가요계의 핫 아이콘” 곧 컴백? “다니엘 항상 복병이라 생각”


패스트푸드점 롯데리아는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을 모델로 발탁한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롯데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워너원 구성원 11명이 직접 투표 해 롯데리아 Top 3 버거를 뽑는 과정을 담은 영상을 볼 수 있다.

댓글 이벤트를 통해 워너원이 뽑은 버거 Top3 제품을 맞춘 고객에게는 소정의 금액권을 제공한다.

“가요계의 핫 아이콘이자,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성장하고 있는 워너원 11명의 젊고 활기찬 모습이 다양한 신제품과 변화를 추구 하고 있는 롯데리아 브랜드 이미지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롯데리아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워너원 강다니엘이 이번 컴백 활동을 앞두고 가장 기대되는 멤버로 자신을 꼽았다.

오늘 8일 Mnet ‘워너원고’ 측은 “NOTHING WITHOUT YOU 자켓 촬영 현장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으며 영상에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워너원 멤버들의 자켓 촬영 현장 모습이다.

강다니엘은 컴백 활동에서 가장 기대되는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다니엘이 기대가 되네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자신을 꼽은 이유에 대해 “항상 복병이라고 생각했거든요”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