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압구정 도산공원 근처 카페에서 열린 네이버 TV 웹예능 <포토피플>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 촬영을 하다가 합류하게 됐는데, 정혜성씨랑은 첫 촬영부터 편했다.”고 전했다. 이어 “‘포토피플’ 팀에 관계적으로 친했던 분들도 계셔서 시작부터 딱딱하지 않고 친근하게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건희, 이준혁, 김재중, 조세호, 사무엘, 김선아가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네이버TV 웹예능 ‘포토피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지수진 기자
웹예능 <포토피플>은 ‘카메라’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한 자리에 모여 포토그래퍼로의 성장기를 그린다. 김재중을 중심으로 모인 <포토피플>의 크루로는 ‘프로듀스 101’에서 당당히 솔로활동을 시작한 김사무엘, 드라마 ‘맨홀’에서 김재중과의 케미를 뽐낸 사랑스러운 매력의 배우 정혜성, 핫 패션 아이콘 개그맨 조세호, 대한민국 최고의 감초배우 이준혁, 탑 아이돌 전담 글로벌 헤어 스타일리스트 건희, 하트시그널에서 사랑스러움을 뽐낸 모델 겸 배우 심소영, 동양적인 마스크가 아름다운 배우 김선아로 구성되어 있다.
8명의 포토크루와 멘토 케이티 김은 7박 8일 간의 파리의 여정들을 카메라에 빠짐없이 담아와 다양한 작품들을 한데 모아 특별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작품들 중에서는 파리의 아름다운 건축물 및 고즈넉한 풍경사진은 물론, 2018 S/S 패션위크 기간 동안의 볼거리 또한 놓치지 않고 담았다.
네이버TV<포토피플>은 오는 12월 중으로 네이버 TV에서 런칭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