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 수험생 격려 콘서트 티켓 할인 이벤트 진행

밴드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올해 수험생들을 위해 콘서트 티켓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버즈는 이번 2018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동반 1인까지 수원 공연 50%, 창원, 울산, 부산, 서울 공연 30%, 대구 공연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 할인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공연장에 수험표를 가지고 오면 된다.


/사진=산타뮤직
버즈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수험생 격려 이벤트와 함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버즈는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수능이 며칠 안 남아서 많이 떨리실텐데요. 긴장하지 마시고 마음 편안하게 시험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라고 응원을 보냈다.

버즈는 지난 5일 대전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2017 전국투어 콘서트 ‘저스트 원(JUST ONE)’의 첫 무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버즈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기존에 들을 수 없었던, 팬들이 사랑하는 숨은 명곡들과 함께 히트곡은 물론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신나는 분위기의 곡들로 구성된 메들리까지 준비해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공연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5일 대전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버즈는 오는 11월 18일, 19일 수원(경기도 문화의 전당), 12월 2일 창원(KBS 창원홀), 9일 울산(KBS 울산홀), 16일 부산(KBS 부산홀), 23일, 24일 대구(경북대학교 대강당), 29일, 30일, 31일 서울(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