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박수진)서 검사 라인의 중심 ‘이지광’ 역과 ‘손우주’ 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배우 민성욱-배해선이 행복함 가득했던 결혼식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지난 16일 방송된 마지막 회에서 민성욱과 배해선이 부부의 연을 맺으며 달달한 앞날을 예고하며 해피엔딩을 선사했으며 그 날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까지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성욱과 배해선은 멋스러운 턱시도와 아름다운 드레스를 차려입고 한 폭의 그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또한 두 배우는 “우리가 결혼하게 될 줄은 몰랐다. 이 장면을 위해 배우들이 다 모여서 마지막까지 훈훈한 촬영현장이였다.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앞으로 다른 작품에서도 다들 만나고 싶다. 우리 모든 스텝과 배우들 그리고 시청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린다.” 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편,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는 명품 연기자들의 향연과 촘촘한 전개가 어우러져 극강의 몰입도를 이끌어 낸 웰메이드 드라마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민성욱과 배해선의 탄탄한 연기력 역시 드라마를 빛내는데 톡톡히 한몫 했다.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는 지난 16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