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아구스트(AGUST), 현대 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아구스트(AGUST) 커피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사진>
커피에 대한 열정을 디자인 하는 이탈리아 스페셜티 커피 아구스트(AGUST)가 현대 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 한다.


아구스트(AGUST) 커피는 오는 11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4일간 현대 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 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토요일, 일요일에는 아구스트(AGUST) 코리아 수석 바리스타인 윤태호 바리스타와 초청 바리스타인 이종혁 바리스타의 라떼아트 시연회 및 아구스트(AGUST) 커피 시음회로 고객들의 눈과 입맛을 사로 잡을 예정이며, 평일에는 아구스트(AGUST) 커피의 신상품을 시음을 할 수 있는 시음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

아구스트(AGUST) 커피의 공식 독점 수입사인 주식회사 와이비 글로벌의 황보운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는 현재 트랜드인 홈카페족을 위한 스페셜티 커피 드립백 세트와 스페셜티 더치 커피를 선보이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며, 이 신상품들을 통하여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아구스트(AGUST)를 고객들이 집에서 더욱 간편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