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최고의 영화에 선정되며 올해 꼭 봐야 할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클래식 감성시집 <조용한 열정>이 예비 관객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하는 특별한 굿즈 패키지를 공개했다.
고독하지만 열정적으로 살았던 여류시인 에밀리 디킨슨의 시(詩)와 이야기를 담은 클래식 감성시집, 영화 <조용한 열정>이 DIY미니시집과 책갈피, 엽서로 구성된 감성 굿즈 패키지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굿즈 패키지는 영화 속에서 에밀리 디킨슨이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미니 시집을 만드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DIY(Do It Yourself)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에밀리 디킨슨의 시가 담긴 미니시집과 반짇고리가 함께 구성되어 나만의 시집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직접 바느질을 하며 핸드메이드 시집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통해,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시집을 만들어 선물했던 에밀리 디킨슨의 따뜻한 마음을 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다.
감성을 자극하는 특별한 굿즈 패키지로 설레임을 더하고 있는 영화 <조용한 열정>은 <라라랜드> <아가씨> 등과 함께 영국 가디언지 2017년 최고의 영화 및 미국 롤링스톤지 2017년 상반기 최고의 영화 TOP 10에 선정되며 올해 꼭 봐야 할 필람무비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제43회 벨기에 겐트영화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미국 영화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2%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고독을 배우려는 사람은 꼭 읽어야 할 영문학의 위대한 시인으로 평가받는 에밀리 디킨슨이 평생 독신으로 살면서 마주했던 인생의 고뇌와 그녀의 주옥 같은 시 작품들이 아름다운 영상 위로 유려하게 펼쳐지며 마치 살아있는 고전시집을 읽는 듯한 색다른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고독의 시인 에밀리 디킨슨의 영혼을 위로하는 시를 만나볼 수 있는 클래식 감성시집 <조용한 열정>은 11월 23일 국내 개봉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