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맥스코리아·KDR한국기업서비스와 부동산 컨설팅 및 자산관리 MOU체결

리맥스 컨설팅건에 대해 KDR이 무료 부동산 실사 서비스 제공

신희성(왼쪽) 리맥스코리아 대표가 장영환 KDR한국기업서비스 대표R한국기업서비스 대표가 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리맥스 코리아 본사에서 부동산컨설팅 등에 대한 MOU를 체결하고 악수하고 있다./사진제공=리맥스


리맥스코리아(RE/MAX Korea)와 KDR한국기업서비스가 부동산 컨설팅 및 자산관리 서비스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KDR한국기업서비스는 IBK기업은행 관계사로 1986년 창립 이래 건물종합관리에 전념해 온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회사이며 리맥스(RE/MAX)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세계 최대 부동산 네트워크를 가진 글로벌 부동산 회사이다. 미국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11만여 명의 에이전트가 활동 중에 있다.


이번 MOU를 통해 KDR한국기업서비스는 리맥스 에이전트를 통해 진행되는 컨설팅 건에 대해 해당 부동산 무료 실사 진단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장영환 KDR한국기업서비스 대표는 “우리 회사는 지난 31년 간 부동산 자산관리서비스로 최고의 서비스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일관되게 노력해왔다”며 “이번 리맥스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이 같은 노하우와 경험을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는 “리맥스의 세계 최고 수준의 부동산 마케팅 노하우와 KDR한국기업서비스의 자산관리 솔루션이 유기적으로 결합되면 부동산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과 부동산 거래 시 새로운 안전장치 마련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혜진기자 hasim@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