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 오피스텔 12월 분양 예정

- 미래가치 뛰어나고 배후수요 풍부한 인천 남구 용현동 일대 오피스텔 분양

미래가치가 뛰어나고 배후수요가 풍부한 곳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투자자들은 물론 실수요자에게도 인기가 많아 분양시장의 ‘스테디셀러’로 꼽히고 있다.



인천 남구 용현동 일대는 각종 도시환경정비와 재개발사업이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어 미래가치가 크다. 인근 용현,학익지구 도시개발사업도 순조롭게 진행 중이고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는 용마루 주거환경개선지구도 개발 중이다.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2020년 착공, 2025년 개통예정으로 진행 중이며 KTX송도역도 2021년 개통 예정으로 추진되고 있고 인천 뮤지엄파크가 2022년 준공 예정이라 향후 용현동 일대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와 바로 인접한 인천보훈병원이 2019년 개원을 예정하고 있어 병원 관계자들은 물론, 인하대학교, 인천대 제물포캠퍼스 교직원, 대학생들 수요도 꾸준할 것으로 예상된다. 남동국가 산업단지, 한국수출국가산업단지, 인천일반 산업단지 등 각종 산업단지도 단지 인근에 많다.

㈜효성과 진흥기업㈜은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 오피스텔과 단지 내 상가를 12월 분양할 예정이다. 오피스텔은 인하대학교 인근, 인천 남구 용현동 451-63번지에 위치한다. 전용면적 25~84㎡, 지하 7층~지상 32층, 628실로 구성된다. 지하 1층(로비층)~지상 2층에는 계약면적 6,689.71㎡의 단지 내 상가가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수인선 인하대역과 1호선 제물포역과 인접해 있고 단지 주변에 각종 버스노선도 많다. 인주대로와 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로 등이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쉽다. 단지 인근으로 홈플러스, 인하대학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한편 단지 내 상가는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 오피스텔 628실을 고정 수요로 독점할 수 있다. 바로 옆에 위치한 500병상 규모의 인천보훈병원과 연결되며 인근에 위치한 인하대학교 교직원 및 학생 수요도 갖췄다. 또한, 인천보훈병원의 근무인원 (약 1,000명)과 병원방문수요를 단독으로 흡수할 수 있는 필수업종으로 전략적인 MD구성을 선보인다. 약국, 의료기기점, 편의점, 전문식당은 물론 뷰티샵, 맥주전문점 등 고객을 끌어들이고 상가 수익은 높일 수 있는 인기 업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 모델하우스는 인천 남구 용현동 604-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12월 개관할 계획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