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 대표이사 김진구)은 이승기와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오는 12월부터 본격적인 전속 광고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입대 후 전역이 가장 기다려지는 스타 1위로도 꼽히기도 했던 이승기는 노래와 연기, 재치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만능엔터테이너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원조 한류스타로서 뜨거운 사랑과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개발한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특히, 전 제품에 천연 방부 시스템 및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는 ‘4無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피부 자극이 적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승기는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의 주인공 ‘손오공’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미남이시네요>,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등을 히트시킨 ‘홍자매(홍정은-홍미란)’와 <선덕여왕>, <최고의 사랑>을 연출한 박홍균 PD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현대물로 재창조한 드라마로 오는 12월 23일(토)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