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개봉 확정 소식만으로 영화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짐 자무쉬 감독의 신작 <패터슨>이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1일 개봉하는 <패터슨>은 세계적 거장 짐 자무쉬 감독의 작품으로, 미국 뉴저지 주의 소도시 ‘패터슨’에 사는 버스 운전사 ‘패터슨’의 잔잔한 일상을 통해 특별한 울림을 전하는 영화. 제69회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 공식 데일리인 스크린 데일리에서 3.5점을 획득하고 영화 평점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96%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의 압도적 극찬을 받은 화제의 걸작이다. 12월 2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영화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 사이에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패터슨’의 하루를 담은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그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킨다.
패터슨 시의 버스 운전사, 패터슨은 과연 어떤 하루를 보내게 될까? 일상을 예술로 끌어올리는 경지에 오른 짐 자무쉬 감독의 작품답게, 잔잔한 일상 속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전할 영화 <패터슨>.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연말, 모두가 기다려온 올해의 MUST-SEE 작품으로 화제몰이에 나선 <패터슨>은 12월 21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