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더유닛’
11일(토) 1차 국민 유닛 투표 시작 이후 126명 참가자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른 ‘더유닛’이 네이버 TV와 V채널을 통해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속속들이 공개해 행복한 덕질을 돕고 있는 것.
‘더유닛’은 첫 방송 2주 전 ‘마이턴(My Turn)’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빛(Last One)’, ‘Shine’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 시켰다. 지금도 참가자들을 속속들이 알 수 있는 개인별 영상과 시간상 방송에 다 담지 못했던 연습, 경연 영상 등을 계속해서 업로드 해 방송을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126명의 순간을 포착한 슈퍼 슬로우 티저 부터 99초 셀프 PR, 무삭제 풀버전 부트 무대 영상, 슈퍼 부트 사전미팅 비하인드, 보이스&퍼포먼스, 경연&안무연습 풀버전, 개인 콜 영상 등 풍성한 콘텐츠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국민 유닛 메이커들의 투표에 도움을 주고 있다.
네이버 TV와 V채널에서 이 모든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V라이브를 통해 생생한 현장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앞으로도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며 V라이브에서도 적극적으로 소통, ‘더유닛’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이번 주 토요일(25일)부터 방송시간을 밤 10시 45분으로 옮겨 시청자들과 만난다. 티몬에서 진행 중인 1차 국민 유닛 투표는 12월 3일(일)까지 이루어진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