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블랙프라이데이 11월 30일까지 전 제품30% 할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는 일명 ‘ 이하늬 와일드망고 ‘를 비롯한 건강기능식품 전체 상품을 30% 할인받을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쇼핑몰의 회원이라면 자동으로 쿠폰을 발급하고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30%쿠폰과 함께 1만원 할인쿠폰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이하늬 와일드망고를 비롯한 프롬바이오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던 고객에겐 매력 있는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수험생의 버킷 리스트 가운데 하나인 다이어트. 가볍게 먹고 맛있게 실천할 수 있는 와일드망고 다이어트는 현재 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다. 프롬바이오는 시험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낸 수험생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12월 1일까지는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인 해외직구 1위 품목인 건강기능식품은 건강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 만큼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건강기능식품에 사용할 수 없도록 규정한 원료가 포함된 제품이 해외 인터넷 사이트에서 판매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식약처가 해외 인터넷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총 1215개를 검사한 결과, 전체의 10%에 해당하는 128개 제품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됐다고 밝힌 바 있다.

반면, 프롬바이오는 식약처로부터 원료의 성분과 기능에 대해서 개별인정형을 받은 와일드망고, 보스웰리아, 키오스매스틱 제품을 비롯해 국민이 먹고 안전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프롬바이오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