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더쇼'만을 위한 '굿바이 스페셜' 무대 예고

/사진=판타지오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더쇼’에서만 선보일 굿바이 스페셜 무대를 가진다.

아스트로는 ‘더쇼’에서 굿바이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와는 분위기가 다른 감미로운 느낌의 발라드곡, ‘어느새 우린’으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무대는 더쇼에서만 선보이는 스페셜 무대인만큼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을 예정이다.


데뷔와 동시에 ‘얼굴 천재’로 등극한 은우뿐만 아니라 멤버 모두가 그동안 ‘더쇼’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해 큰 인기를 얻은 아스트로는 ‘더쇼’에서 굿바이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와는 분위기가 다른 감미로운 느낌의 발라드곡인 ‘어느새 우린’으로 특별한 무대를 준비, 특히 이번 무대는 ‘더쇼’에서만 선보이는 스페셜 무대인만큼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을 예정이라고.

‘어느새 우린’은 다섯 번째 앨범에 다섯 번째 곡으로 수록된 곡으로 아스트로 멤버들의 맑은 음색과 감미로운 피아노 반주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나고 싶은 심정을 솔직 담백하게 풀어낸 내용으로 소년의 사랑에서 청년의 이별로 넘어가는 감정을 담담하면서도 절제된 슬픈 감성으로 표현, 아스트로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원앤비 데뷔 무대와 KARD 컴백 무대를 비롯한 ABRY, NRG, SF9, VICTON, 구구단, 더 로즈, 러블리즈, 버스터즈, 사무엘, 소나무, 손효규, 아이시어, 유설, 이하린, 풍뎅이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더쇼는 28일(화) 저녁 6시 30분 SBS MTV, SBS funE, SBS Plus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