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Lip & Hip’ 티저, 2017 마무리 선물 ‘땡스 싱글’ 형광이 섹시 아이콘
가수 현아가 오는 12월 4일 컴백을 알린 가운데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아는 지난 29일 저녁 8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현아의 공식 SNS를 통해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베일을 벗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는 형광색의 화려한 의상을 입은 현아의 모습이 담긴 4장의 사진과 함께 심플한 폰트로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발매일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12월 4일 공개될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Thanx Single)’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아는 지난 27일 Vlive를 통해 뮤직비디오 현장을 깜짝 공개하는 등 막바지 컴백준비에 몰입하고 있다.
추운 겨울을 뜨겁게 녹일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첫 무대는 오는 2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한편, 현아가 선물할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