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미국 3대 심야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 출연…‘DNA’ 무대 소화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30일(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했다.

‘제임스 코든쇼’는 유명 방송인이자 영화배우이며 코미디언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심야 시간대 방영되는 토크쇼 중 하나이다. 특히, 최근 시청률 조사(2017년 11월)에서는 심야 시간대 인기 토크쇼 중 2위를 기록하며, 높은 시청률 상승을 보이고 있는 미국 내 인기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사진=;제임스코든쇼‘ 캡처
방탄소년단은 방청객으로 모인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 속에 ‘DNA’ 무대를 보여줬다. 관객들은 ‘DNA’의 한글 가사를 따라 부르고 힘찬 응원법을 함께 외쳤다. 이에 더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제임스 코든쇼’의 코너 중 하나인 ‘플린치’를 통해 재미있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어 관객들의 환한 웃음을 이끌어 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8일부터 10일까지 3일 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더 파이널((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Ⅲ THE WINGS TOUR THE FINAL)’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