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울산점 할인행사

단열벽지·욕실도기·조명·조립식가구·페인트 등

KCC 모델들이 홈씨씨인테리어 겨울맞이 정기 할인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KCC는 10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 두 곳에서 단열벽지, 욕실도기, 조명, 조립식가구, 페인트, 타일 등 500가지 자재와 생활 소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제공=KCC


KCC(002380)의 ‘홈씨씨인테리어’가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겨울맞이 정기 할인행사를 연다.

KCC는 12월 10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 두 곳에서 단열벽지, 욕실도기, 조명, 조립식가구, 페인트, 타일 등 500가지 자재와 생활 소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인천점에서는 △셀프 인테리어족을 위한 PVC타일, 벽지, 욕실도기, 조명, 조립식가구 등 알뜰쇼핑기획전 △중문, 창호 교체 5~10% 할인기획전 △고급 비데, 커튼, 침구, 블라인드 등 할인기획전 등이 열린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회원 가입 시 보틀 로만(Bottle Loman) 내열 만능 용기를 사은품으로 증정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 상담 고객에게는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를, 5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위스 밀리터리 자동우산을 증정한다.

울산점에서는 △욕실자재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체리쉬 가구 일부 상품 20~5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밀폐용기를 증정하며, 50만원이상 상품 구입 시 고급 장우산을 증정한다. 기존 회원 추천으로 회원가입할 경우 커피 쿠폰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은 건축·인테리어 자재 전문 매장인 인테리어 쇼핑센터다. 인테리어 기본 자재부터 철물, 페인트, 욕실 자재, 창호 등 3만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KCC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원스톱(one-stop) 쇼핑을 누릴 수 있도록 매장 구성을 효율화하고 제품을 다양화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인천점에는 소비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DIY 목공방’이 있어 원하는 디자인의 반려견 집 만들기 등 목공 강좌 수강과 체험을 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올 해 마지막 정기행사를 준비했다”며 “본격 겨울철을 앞두고 집안 인테리어 변경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해욱기자 spook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