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을 화끈한 액션으로 물들일 영화 <어쌔신: 더 비기닝>이 래퍼 블랙나인과 함께한 뮤직비디오에 이어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음원 풀버전까지 공개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12월을 화끈한 액션으로 물들일 영화 <어쌔신: 더 비기닝>과 [쇼미더머니6]에서 진가를 드러낸 래퍼 블랙나인이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대세 래퍼와의 협업을 예고하며 공개 전부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이번 뮤직비디오는 러닝타임 내내 이어지는 다채로운 액션 장면과 파워풀한 음악 ‘Payback’이 마치 제작 단계부터 함께 만든 것처럼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이와 같은 뮤직비디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2월 1일(금) 블랙나인은 음원을 풀 버전으로 공개, 이 또한 예사롭지 않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음원 공개 2일 전, 블랙나인이 자신의 SNS에 짧은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음원은 물론, 영화에 대한 관심까지 확인케 한 것이다. 블랙나인은 <어쌔신: 더 비기닝> 음악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히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고, 이에 응하듯 팬들은 “보러 가야겠다”(the******), “Mitch rapp!!!”(paol*****), “미쳤다 진짜 그뤠잇”(jong*****), “블랙나인 이미지, 가사, 그리고 하드코어하고 전투적인 랩까지... 이 영화랑 정말 잘 어울린다”(힙합***) 와 같은 폭발적인 반응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성공적임을 드러냈다. 이처럼 뮤직비디오뿐 아니라, 풀버전 음원 공개까지 대중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어쌔신: 더 비기닝>은 영화와 음악씬 모두를 장악할 전망이다.
블랙나인과의 힙합 콜라보레이션에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어쌔신: 더 비기닝>은 무차별 테러로 연인을 잃은 평범한 남자가 완벽한 살인요원으로 다시 태어나 1급 테러리스트를 막는 첫 번째 미션을 그린 뉴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12월 7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