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총 7종 신제품 출시

론칭 두 달 만에 회원수 1만명 돌파

교원그룹의 생활용품 직접판매기업 ‘교원더오름’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등 총 7종(사진)의 라인업을 새롭게 추가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교원더오름은 4일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한 화장품 6종과 건강기능식품 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바디케어 화장품은 피부에 자극이 가는 성분을 제거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웰네이처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와 ‘웰네이처 립케어’ 제품은 쌀과 녹두, 밀 등 발아 씨앗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해 외부환경으로부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웰메이트 바디케어’ 제품도 눈에 띈다. ‘웰메이트 핸드크림’과 ‘웰메이트 딥클렌징 핸드워시’, ‘월메이트 마일드 이너 클렌저’는 10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과 쉐어버터, 코코넛 성분이 함유돼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얼굴뿐 아니라 바디피부까지 저자극 올인원 클렌징이 가능한 ‘웰메이트 멀티 바’도 만나볼 수 있다.

활기찬 생활과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황제자현단’은 100% 국내산 원료로 만들어졌다.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을 주원료로 자라, 녹용, 산수유, 당귀 등 전통 한방재료를 배합했다. 피로감 개선에 도움을 줘 잦은 야근과 음주, 스트레스로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은 물론, 수험생의 체력 보충과 집중력 회복, 가사업무로 바쁜 주부들에게 활력을 보충해준다. 황제자현단은 부드러운 식감의 대환형태로 만들어져 누구나 부담 없이 하루 1번 물 없이도 씹어서 섭취할 수 있다.

교원더오름은 지난 9월 론칭 이후 2달만에 회원수 1만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겨울 시즌 피부 보습과 영양 보충을 위한 제품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7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교원더오름을 찾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고품질,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