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잭슨-진영, 새 스페셜 앨범 개인 티저 공개…'우월한 비주얼' 시선집중

/사진=JYP엔터테인먼트
GOT7 멤버 잭슨과 진영이 새 스페셜 앨범 티저를 공개, 훈훈한 옆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GOT7은 오는 7일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 발매를 앞두고 신보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첫 번째 개인 티저의 주인공이었던 JB와 마크에 이어 4일 0시 자사 공식 SNS 채널에 잭슨과 진영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해당 티저 속 잭슨은 매력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옆모습이 담긴 흑백 사진으로 우수에 찬 분위기를 드러냈다.

진영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옆모습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GOT7이 선보이는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지난 10월 발매한 앨범 ‘7 FOR 7’의 연장선으로, 늘 GOT7을 응원하는 팬클럽 ‘아가새(I GOT7)’를 향한 선물 같은 음반이 될 전망이다.

GOT7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의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 활동 이후 7개월 만에 앨범 ‘7 FOR 7’을 통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했다. ‘7 FOR 7’에는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7트랙이 담겨 음악적 성장을 표현했다.

’7 FOR 7’은 가온차트 43주차 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고,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GOT7은 올해 3월 ‘딱 좋아(Just right)’ MV가 1억뷰를 돌파한 데 이어 지난달 26일 ’니가 하면‘ MV가 조회수 1억건을 넘어서, 유튜브서 1억뷰 MV를 2개 보유한 팀으로 등극했다. 이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in Hong Kong‘서 ’월드 퍼포머‘상을 수상했다.

한편 GOT7의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7일 발매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