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중소기업용 업무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 출시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생산성, 보안 및 관리 기능 제공
시간과 장소, 기기 구애 받지 않아 업무 연속성 높여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는 인공지능(AI) 기술이 탑재된 오피스 툴킷인 ‘오피스 365‘의 다양한 생산성 및 협업 기능, ‘윈도우 10’과 기업 모빌리티, 보안까지 제공하는 이렇게 통합된 하나의 솔루션으로 비교적 적은 규모의 IT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중소기업 고객에게 진정한 의미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는 △효과적인 협업이 가능한 다양한 도구 △언제 어디서든 제약 없는 업무 환경 △기업의 데이터 보호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 복잡한 설정 없이 쉽고 빠른 비즈니스 가능 등이 특징이다.

유현경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이사는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를 통해 많은 중견/중소 기업들이 최신의 디지털 업무환경을 구축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뤄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icrosoft.com/ko-kr/microsoft-365/busines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