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증권사 연구원은 "미국과 유럽의 소비자 신뢰지수가 과거 10년 이상 최고치 수준을 기록하며 산업 활동보다 소비자의 소비를 정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소비지수의 지수가 강세를 보인다" 며 "한국도 11월 소비자심리지수가 112.3로 내수경기 회복 흐름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기관투자가들은 소비재 등 경기 방어 주의 매수를 확대하면서 이들 업종의 주가 상승을 주도하고 있다.
☞ 아메리카노 한 잔 값으로 매수 할 수 있는 주식 바로 확인 (클릭)
실제로 최근 1개월 소매유통에 대한 기관 순매수 강도를 조사한 결과 약 7% 증가하였고, 1개월 수익률은 약 11%를 기록했다. 기관의 매수 동향은 앞으로 업종의 추세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의미 있는 수치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소비재 관련주 급등 종목을 적중시킨 전문가가 있어서 화제이다. 주식정보사이트 엑스원의 소속인 한 전문가는 매수 시점과 매도 시점을 정확히 리딩하며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였다.
아래는 해당 전문가의 실제 카톡방 모습이다. 전문가의 추천 종목으로 수익을 본 회원이 직접 수익인증을 하고 있다.
이는 철저한 시장분석과 정보를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회원과 소통함이며 정보를 전달했기에 가능했다. 고민되는 종목이 있다면 무료로 상담도 가능하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시원한 해답을 기대해보자.
☞ 주식으로 1억 만들기~! 전문가의 실시간 리딩 바로 확인하기 (클릭)
오늘의 관심 종목
네이처셀(007390), 두산중공업(034020), 삼성엔지니어링(028050), 한일진공(123840), 삼익THK(004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