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화려한 무대 위로 관객들을 초대할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미스틱밴드 연습생들의 버스킹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스틱밴드 연습생들이 버스킹 공연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이들은 <위대한 쇼맨>의 O.S.T. 중 한 곡인 ‘The Greatest Show’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여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했다.
‘The Greatest Show’는 극중 역사상 가장 화려한 쇼를 만든 ‘바넘’역의 휴 잭맨이 무대에 등장하는 순간에 흘러나오는 곡으로, 강렬한 선율에 더해진 힘 있는 목소리가 개봉 전부터 네티즌들을 압도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예고편 보자마자 O.S.T. 찾으러 왔습니다”(adrena****), “선공개 곡 너무 좋네요. 영화 빨리 보고 싶어요”(러블****), “노래가 미쳤어요! 명곡”(응****), “노래 한번 듣고 반했어요. 진짜 영화 너무 기대 중ㅠㅠ”(your****) 등 열띤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위대한 쇼맨>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기대를 고조시키는 가운데,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버스킹 공연이 ‘The Greatest Show’를 시작으로, ‘This Is Me’, ‘Rewrite The Stars’, ‘Come Alive’까지 총 4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미스틱밴드 연습생들의 ‘The Greatest Show’ 버스킹 영상으로 작품 속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은 12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