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는 절친 설현과 동반 화보 촬영에 나선 AOA 지민의 모습이 그려진다. 화보는 물론 꽁트, 자체 뮤직비디오까지 지치지 않는 흥부자 지민X설현의 매력이 제대로 드러날 예정. 이날 지민티비에서는 단짝 설현과 화보 촬영에 나선 들뜬 모습의 지민을 만나볼 수 있다. 만나자마자 시끌벅적하게 반가움을 드러내는 지민과 설현은 격하게 점프하는 등 그야말로 내숭제로의 매력을 뽐냈다고.
사진=온스타일
화보 촬영은 마치고 이동 중 차안에서 펼쳐지는 지민과 설현의 일명 ‘깨방정 쇼’도 시선을 모은다. 설현의 설, 지민의 지를 딴 ‘설지 만담쇼’부터 자체 뮤직비디오 연출까지 이뤄진 것. 설현은 “언니가 좋아하는 노래 틀어줄게”라면서 워너원의 ‘뷰티풀’을 재생한다. 노래를 따라부르며 직접 매력캠으로 카메라 연출까지 하는 설현의 몰입도와 애절함이 압권인 지민의 표정연기가 돋보일 전망이다.이어 솔로지만 품위있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최윤소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매력티비에서 최윤소는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할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기 위해 꽃꽂이에 나선다. 과연 최윤소가 직접 만든 선물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추운 것도 싫은데 크리스마스 이런 거 많은 것도 싫다”며 외로움을 호소한 최윤소의 외로움을 극복하기 위한 장보기 꿀팁도 전해진다. 또한 조성하, 소녀시대 유리, 지일주 등 드라마 ‘동네의 영웅’ 팀과 함께한 배우들의 저녁 식사 현장도 공개된다.
이외에도 ‘매력티비’에서는 아빠, 유부남에 이은 ‘상남자 매력’을 위해 상남자의 표본 최민수를 만나 패션과 취미, 오토바이 등을 공유한 찰스의 일상도 만나볼 수 있다.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밤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