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그 누구도 겪지 못한 월터의 특별한 모험

‘2018년 새해에 가장 보고 싶은 영화’로 관객들의 높은 기대를 얻고 있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가 아름답고 유쾌한 월터의 여정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평범한 일상을 살던 월터가 그 누구도 겪은 적 없는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는 스토리를 담은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가 12월 27일 재개봉을 기념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한 예고편에는 지금껏 딱히 특별한 곳을 가본 적이 없고, 특별한 일을 해본 적도 없는 월터가 자신의 직장 라이프지의 마지막 호 표지 사진을 찾아 떠나며 겪는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모험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상상을 통해 작은 일탈을 만끽하던 월터가 그린란드의 거친 바다, 아이슬란드의 화산 지대. 그리고 히말라야 산맥까지 누비며 겪는 여정은 보는 이들의 마음에 감동과 힐링을 안겨주기에 충분하다.

새해맞이에 어울리는 힐링과 공감 무비, 삶의 의미를 되짚는 소중한 영화, 새로운 시작을 향한 용기를 주는 영화로 관객들에게 각인되어 오랜 시간 꾸준한 호평을 얻고 있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월터의 아름답고 흥미진진한 일탈과 삶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담은 메인 예고편 공개를 통해 관객들에게 스크린에서의 감동적인 재회를 예고하고 있다. 연말에 찾아온 반가운 선물 같은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12월 27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