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Wise 유저컨퍼런스’ 성황리에 개최

2017년 11월 29일, (주)심테크시스템의 ‘제1회 생각을 성과로 바꾸는 ThinkWise 유저컨퍼런스’가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컨퍼런스는 ThinkWise의 경험을 고객이 직접 발표한 행사로, 지난 20년간 ThinkWise가 걸어온 길과 향후 나가야 할 방향을 제시 하는 시간이었다. 발표자들은 각 분야의 구체적인 적용사례를 설명하고, 실제 적용효과 및 향후 발전 방향까지 소개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국군복지단 홍현수 작가’는 “업무하면서 갑자기 요청 받은 교육과 발표준비를 짧은 시간 내에 성공적으로 진행한 것은 ThinkWise가 아니었으면 불가능했을 것이다. 또한 책을 집필할 때도 전체적인 흐름과 구조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마칠 수 있었다. 최근에 출시된 ThinkWise PQ버전에 포함된 플래너 기능을 이용하여 인생의 마스터 맵을 설계하고 년간 계획을 수립하고 관리하는데 사용하고 있는데 우리나라 3대 혁신적인 발명품 중 하나로 생각할 정도로 훌륭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국산업현장 강상목 교수’는 “산업현장교수 및 컨설턴트로 기업의 경영컨설팅을 진행하면서 ThinkWise를 활용하고 있다. 특히 엑셀자료와 호환이 잘되어 전체적인 구조를 만들고 연결하여 붙여서 설명하면 고객이 아주 좋아했었다. 또한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있는 이미 정리된 수많은 업무프로세스들을 ThinkWise를 통해 정리하면 그 자체만가지고도 협업을 통해 업무진행상황을 관리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라고 사용 소감을 전했다.


‘정림건축 박용태기술사’는 “건설현장의 감리단장 임무를 수행하면서 ThinkWise와 프레지를 이용하고 있다. 씽크와이즈와 프레지를 사용한 결과 전체적인 구조와 절차는 ThinkWise를 활용하여 발표물 준비시간을 최소화 시키고, 프레지의 역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이용하여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시선을 한번에 잡을 수 있었다.”고 했다.

‘아인스에스엔씨 양영진대표’는 “현재 ThinkWise 군관련 총판영업을 하면서 경영계획, 회의, 사업관리, 인사, 고객/협력업체관리 등 모든 영역에서 활용하고 있다. ThinkWise 활용으로 인한 변화는 소통의 오류가 최소화되었으며 일하는 방식의 변화로 팀웍이 향상되었으며 전년 대비 2배이상의 실적향상을 이루었다.” 라고 밝혔다.

‘스마트경영시스템즈 고희돈대표’는 “회사의 대표로 경영컨설팅을 위한 도구로 활용하고 있다. 많은 조직들이 사업계획을 년 단위의 이벤트 형태로만 진행하고 계획과 실행을 위한 도구와 방법이 따로따로 이루어지는 것이 안타깝다. ThinkWise를 활용하여 각 담당자들이 협업을 통해 계획을 수립하고 수립된 계획을 바탕으로 협업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었다.”고 했다.

‘㈜심테크시스템 정영교대표’는 “이러한 잠재적인 능력을 갖춘 ThinkWise의 경험을 더 많이 공유하고 나누는 기회를 만들어 각 개인의 경쟁력을 조직으로 확대하고 더 나아가 대한민국이 G2가 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컨퍼런스 영상은 유투브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