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 멤버 이민우가 낚시꾼의 포스를 드러냈다.이민우의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14일 SNS를 통해 “12월 21일, 28일 채널A에서 방송 예정인 ‘도시어부’에 이민우가 출연합니다.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서 감성돔을 잡아 남다른 낚시 실력을 뽐내기도 했죠?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과 함께하는 이민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라는 글을 남기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민우가 배우 이덕화, 방송인 이경규, 래퍼 마이크로닷과 함께 낚시꾼의 패션으로 브이자 손 모양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대어를 낚은 듯한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인 세 사람 사이에서 여유로운 미소를 띠고 있는 이민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민우는 최근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의 완도편 녹화에 참여해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과 함께 낚시 대결을 펼쳤다. 앞서 tvN ‘삼시세끼 - 바다목장편’에 출연해 감성돔을 잡는 남다른 낚시 실력을 보여줘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그가 이번 ‘도시어부’에서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도시어부’는 자타공인 낚시꾼인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 등이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떠나는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민우가 출연하는 완도편은 21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