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리 ‘트리테라피 핸드릴리프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제공=루트리
천연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rootree)’가 청정 제주 숲의 힐링에너지를 담은 ’트리테라피 핸드릴리프 크림’ 3종을 14일에 출시한다.트리테라피 핸드릴리프 크림은 천연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 제품으로 천연유래원료를 82% 이상 함유하고 있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고 천연보습인자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보존해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된 핸드크림 3종은 각각 효능이 다르다. 이 중에서도 황금누에고치 성분이 들어간 ‘모비페라 핸드릴리프 크림’은 피부재생 효과가 뛰어나 출시 전 품평단에게 일명 ‘실크크림’으로 각광받았다. 황금 누에고치 성분은 생산량이 극히 적은 귀한 원료로 피부재생과 항산화 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다른 두 종류의 핸드크림은 우수한 보습력을 가진 시어버터, 피부노화 방지에 탁월한 마카다미아씨오일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종류마다 크림, 멜팅밤, 에센스 타입으로 제형이 모두 달라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루트리는 핸드릴리프 크림 3종을 세트로 구성한 홀리데이 에디션(Holiday Edition)도 함께 출시했다. 추상화가로 알려진 노채영 작가와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별함을 더한다. 노채영 작가는 나뭇잎을 모티브로 한 치유와 따뜻함을 표현하는 화가로 루트리의 브랜드 슬로건인 ‘숲의 비밀을 피부에게’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겨울철 필수품인 핸드크림에 노 작가의 특별한 디자인까지 더해진 루트리 ‘트리테라피 핸드릴리프 트리오’는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주목할 만 하다.
트리테라피 핸드릴리프 크림은 14일부터 루트리 공식 홈페이지(www.rootree.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기념 특별 이벤트로 12월 한 달 동안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