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美’ 금리인상 확정, ‘정책 수혜株’ 긴급 매집에 주목

- 미국 경기 회복세 바탕으로 판단, 금융시장 내 안도감 형성 가능
- 경기 개선 소비지표 긍정적, 내수종목에 대한 오름세 기대

미국 중앙은행 연방준비제도(Fed)가 13일 기준금리를 0.25% 인상 단행, 기존 1.00%~1.25% 에서 1/25% ~ 1.50%로 올랐다. 올해 들어 세번째 마지막 인상이다.

이로써 미 기준금리 상단은 한국은행 기준금리(1.50%) 와 같아졌으며, 내년 한, 미간 금리 역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게 되었다.

‘美’ 금리인상 확정, ‘정책 수혜株’ 2선 미리 공개, 지금 확인(클릭)

금리 인상과 세제개편 기대감에 미국 3대 지수는 상승마감, 다우지수 또한 사상 최고가로 마감되었다. 이러한 시점에 국내 증시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 지 금리 인상 수혜주는 어떠한 것이 있을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금리가 높아짐에 따라 내수주에 대한 관심도 커질 것으로 내다 봤다. 한 연구원은 경기가 개선되는 추세에 소비지표들이 좋아지며 유통, 호텔 , 섬유, 미디어 등 내수종목에 대한 오름세를 예상했다. 하지만 이러한 노출된 정보만으로, 개인투자자가 수혜주로 판단하여 무턱대고 투자하는 것은 금물! 그렇다면 시장상황과 관계없이 확실한 수익이 날 수 있는 종목은 없는 것일까?

"시세 폭발 직전! 저평가된 코스닥 차기 유망주株는 이 종목" 긴급 확인! (클릭)

여기 2017년 1,860%의 확정 수익률로 여의도에선 이미 유명한 알파투자클럽은, 시장에 관계없는 족집게 수익률로 증권 업계의 패러다임을 새로 쓰고 있다. 알파투자클럽이 보유한 인공지능시스템은 국내 최초로 서울대 금융공학 연구진과 수년간의 개발 끝에 만든 것으로 펀드매니저와의 대결에서도 수차례 이긴 전례로 큰 유명세를 탄 적이 있다.

관계자는 “12월, 시세분출 유망종목을 이미 선발해놨다” 며 체험신청만으로도 높은 수익률을 가져갈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지금 바로 알파투자클럽의 긴급 매집종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여해보길 바란다.

▶▶ "1,000만원 투자 시 990만원 실 수익!" 15개 매도종목 긴급 확인!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