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 3 ‘바 험부가티(Bah humbugatti)’ ? 바 함버그(Bah! Humbug! 의역: 크리스마스 진짜 싫어!) ? 편에서 제러미 클락슨(Jeremy Clarkson)은 세인트 트로페즈(St. Tropez)에서 아침 식사, 알프스에서 스키, 이탈리아 토리노(Turin)에서 저녁 식사 등의 엄청난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제트기와 자동차 중 뭐가 더 나은지 고민한다. 한편, 제임스 메이(James May)는 마조르카 섬(Majorca)에서 ‘느림보 대장’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스케이트 보더와 한가로이 시합을 하며 리처드 해먼드(Richard Hammond)는 흥미롭게도 주차장에서 자동차 경주를 열어 무료함을 달랜다.
휴 보너빌은 “더 빨리 달릴 수 있었지만 조수석의 승객을 돌봐야 하는 요청으로 못했다”며 “평소에는 할머니같이 운전하지만 트랙 위에서 마음대로 달릴 수 있어서 매우 신났다. 하지만 그 누구도 트랙에 깔려있는 자갈에 대해서 알려주지 않았고 그건 마치 자동차 사고가 일어나길 기대하는 것과 같았다”고 말했다.
케이시 앤더슨은 “그날의 일은 꿈과 같았고 잘 운전했다고도 생각한다”며 “항상 말도 안되는 상황을 직면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른 동물을 다루는 느낌이었다. 트랙 위에서 엄청난 마력을 가진 ‘재규어’ 자동차를 상대하면서 최대한 잘 길들였다”고 말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구독자들은 스마트티비에 내장된 앱, 파이어 TV(Fire TV), 파이어 TV 스틱(Fire TV Stick), 엑스박스(Xbox),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위(Wii), 위 U(Wii U), 애플 TV(Apple TV)와 같은 iOS나 안드로이드용 핸드폰 및 태블릿 스트리밍 미디어 또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더 그랜드 투어(The Grand Tour)> 시즌2를 시청할 수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