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고’ 워너원 ‘종소리’ 뮤직비디오 촬영…101초 노컷 영상 공개

Mnet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 이하 워너원고)’가 오늘 방송을 앞두고, 멤버들의 101초 노컷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101초 노컷 영상에는 김재환이 즉흥적으로 만든 크리스마스 캐럴과 이 노래에 맞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풀버전이 담겨 있다.

사진=Mnet
감독을 자청한 윤지성은 ‘Beautiful’ 뮤직비디오처럼 원테이크로 찍어보겠다며 자신만만하게 나선다. 노래의 모든 부분은 김재환의 생생한 라이브로 채워지며, 메인보컬에 걸맞은 화려한 기교와 음색을 뽐내는 모습.


뮤직비디오 출연에 나선 강다니엘과 배진영은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박지훈과 라이관린은 연기를 펼치는 등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다. 노래의 클라이막스 부분에서는 출연자 모두가 모여 무슨 행동인지 명확히 알 수는 없지만(?) 각자의 흥겨움을 표출하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무리 한다.

이번 101초 노컷 영상은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모든 멤버들의 모습을 풀샷으로 한 눈에 감상할 수 있게 해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한다.

한편,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워너원고 7화에서는 일본 오사카로 떠난 워너원 멤버들의 여행기가 방영된다. 하성운, 황민현, 이대휘는 고기 먹방, 온천 목욕, 쇼핑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일본 여행을 만끽한다. 이들 모르게 일본으로 뒤따라 온 워너원 멤버들이 준비한 깜짝 카메라 현장도 오늘 공개될 예정.

워너원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과 숨겨진 매력이 빠짐없이 공개되는 워너원 리얼리티 Mnet ‘Wanna One GO : ZERO BASE’는 다음 주 방송을 마지막으로 워너원고 2번째 시즌의 막을 내린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