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와이즈유엑스글로벌 회사명을 딴 송년회 ‘WISE NIGHT’이 개최되었다. 2017년 결산 영상 상영회, 레크레이션, 직원들 사전 투표로 이뤄진 시상식, 직원들 기증 물품으로 열린 기부바자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올해의 성장을 함께 축하하고, 성과를 거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성대하게 열었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올해 신제품 아임웰 굿밸런스 도시락과 닭가슴살 빅볼 도시락, 곤약밥, 아임닭 수비드 닭가슴살, 닭가슴살 크런칩, 아임웰 컵샐러드 등 혁신적이면서도 대중적인 신제품을 출시하고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며 시장에 안착, 괄목할만한 성과를 냈다. 또한 올리브영 입점 상품 확대, 킴스클럽 입점, 롯데백화점 HMR 행사 등 오프라인 시장으로 저변을 넓혔다.
그 결과 약 25만 명의 소비자가 뽑은 2018퍼스트브랜드대상을 비롯해 중앙일보 고객사랑브랜드 3년 연속 대상,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KCSA) 1위, 대한민국 식품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했다. 또한 3년 연속 티몬 매출 상위 1%,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선정 등의 쾌거를 이뤘다.
이 외에도 서울시 광역 푸드뱅크 기부 협약과 오랜 기간 이어진 서울 사랑의 열매, 월드비전 후원 등 나눔 활동에도 이어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힘썼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의 이창원 대표이사는 “우리들이 올해 이룩한 많은 성과들은 모두 직원들이 이뤄낸 값진 결과이다”며 “올 한 해 동안 한마음으로 화합하여 성공을 이끌어낸 직원들에게 고맙다. 내년에도 공통된 비전을 갖고 함께 나아갈 수 있길 소망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다양한 신제품과 신규 서비스을 출시하며, 고객만족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