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시크 익스텐션프로픽스2 출시! 디자인 및 소재 업그레이드 돼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의 주니어카시트 모델 ‘익스텐션 프로픽스2’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익스텐션 프로픽스는 3살부터 12살까지 아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주니어 카시트로 작년 한때 품절 대란을 일으키면서 큰 인기를 얻었던 상품이다.

어깨폭이 넓어지지 않는 일반 주니어카시트의 단점을 보완하여 헤드레스트와 어깨폭이 동시에 확장되어 주니어 카시트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였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 디자인과 컬러감을 업그레이드해서 출시된 익스텐션 프로픽스2는 실버그레이, 마린네이비, 올리브카키, 로맨틱레드 이렇게 총 네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익스텐션 프로픽스2는 다이나믹 스타일로 안전과 편안함에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아웃스티치 공법으로 살아있는 볼륨을 만들어 앉았을 때 더욱 편안한 쿠션감을 자랑하며, 유니크한 느낌의 멜란지 소재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준다.

시크에서는 익스텐션 프로픽스2 론칭을 기념하여 맘스홀릭 사과나무 카페와 연계하여 체험단을 모집한다. 주니어가 된 아이를 위한 축하 메시지와 함께 아이 월령/무게, 공유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로 선정되면 익스텐션 프로픽스2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시크 익스텐션 프로픽스2는 1월 8일부터 끄레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