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헬스케어를 위한 ‘정관장 케어나우’ 앱 론칭

KGC인삼공사가 헬스케어 서비스 앱인 ‘정관장 케어나우’(사진)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사용자의 라이프 사이클을 파악해 가장 쉬운 방법으로 꼭 맞는 정보를 챙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 설치 후 자녀성장, 갱년기 관리, 비만관리 등 7대 관심사를 설정하면 관심사에 따른 푸시 알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푸시 응답을 통해 더욱 정확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만보기, 수면관리, 수분섭취 등 고객 맞춤 푸시 알림을 받고 건강 관리 활동에 참여하면,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및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2월 18일까지 앱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을 다운 받아 로그인 하면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앱을 사용해 건강 관리 과정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종합 건강 검진권,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언제 어디서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헬스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앱을 개발했다”며 “향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 개발을 통해 건강관리를 위한 필수 앱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